null
해변의 소나무를 배경으로 자연림의 편안하고 시원한 느낌을 담아보았다.
Commented by 류중근 at 2010/04/21 12:19
예전에 텔레비전에서 어느 코미디 프로그램에 '같기도'라는 코너가 있었습니다.올려주신 사진 들을 보면서 언뜻 그랬답니다.'아~ 이거 어디선가 봤어!'본 거 같기도 하고 처음 본 것 같기도 하고….네. 누리 님의 사진엔 정이 많이 들은 거 같습니다.거기다가 따스함도 깊이 배었습니다.필시 저는 처음 대할 텐데 마치 실제로 있었던 양 데자뷰(Deja vu)현상을 맞는지도 모르겠습니다.그건 그렇고 여기 블로그엔 컴퓨터 배우는 사람은 반드시 한 번쯤 거쳐야 할 무슨 공부 백화점처럼 보입니다.제가 어쩌다 한두 번 써봤거나 들어만 봤던 자바스크립트나 포토샵에서부터 VC++까지 정말 엄청난 오지랖을 보이네요.정말 대단하십니다.누리 님의 블로그에 좋은 정보가 많다는 것만으로도 기쁩니다.부디 즐거움과 함께 건강하시길.잘 있어요.
Commented by fendee at 2010/04/21 12:58
네, 꼭 누군가에게 보여주기 위해 포스팅을 하는건 아닌데, 워낙 관심분야가 많고, 공부한건 기록을 해두고 싶어서 이것저것 올리다 보니 오지랖이 넓은것처럼 되어버렸네요.님도 즐겁도 건강하세요~
이름 :
비밀번호 :
블로그 :
비공개 덧글
예전에 텔레비전에서 어느 코미디 프로그램에 '같기도'라는 코너가 있었습니다.
올려주신 사진 들을 보면서 언뜻 그랬답니다.
'아~ 이거 어디선가 봤어!'
본 거 같기도 하고 처음 본 것 같기도 하고….
네. 누리 님의 사진엔 정이 많이 들은 거 같습니다.
거기다가 따스함도 깊이 배었습니다.
필시 저는 처음 대할 텐데 마치 실제로 있었던 양 데자뷰(Deja vu)현상을 맞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그건 그렇고 여기 블로그엔 컴퓨터 배우는 사람은 반드시 한 번쯤 거쳐야 할 무슨 공부 백화점처럼 보입니다.
제가 어쩌다 한두 번 써봤거나 들어만 봤던 자바스크립트나 포토샵에서부터 VC++까지 정말 엄청난 오지랖을 보이네요.
정말 대단하십니다.
누리 님의 블로그에 좋은 정보가 많다는 것만으로도 기쁩니다.
부디 즐거움과 함께 건강하시길.
잘 있어요.
네, 꼭 누군가에게 보여주기 위해 포스팅을 하는건 아닌데, 워낙 관심분야가 많고, 공부한건 기록을 해두고 싶어서 이것저것 올리다 보니 오지랖이 넓은것처럼 되어버렸네요.
님도 즐겁도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