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3420-7054 신한카드 포인트플러스, 신한카드론, 신한카드 앱 등의 텔레마케팅 spam_phone

02-3420-7054
신한카드 포인트플러스, 신한카드론, 신한카드 앱 등의 텔레마케팅
간혹 마그네틱 카드 사용자들에게 IC카드로 전환하라는 안내를 하기도 하지만, 대부분은 신한카드 관련 각종 텔레마케팅을 하기 위한 전화.
포인트플러스는 모바일 상품권 등을 보내주고 다음달에 포인트 자동 삭감하는 등의 서비스.

간혹 안내메시지를 보내는 경우에 대해 첨언을 하자면,
통상적으로 기업에서 중요한 안내를 하는 경우에는 지역번호로 전화를 하지 않고 1577-0000 등의 대표번호로 전화를 한다.
현재 신한카드 관련 대표번호는 아래와 같다.
고객센터: 1544-7000
카드신청: 1661-8599
할부금융: 1544-7100
체크카드: 1544-7474
해외상담: 82-1544-7000
분실신고: 1544-7200

위와 같이 대표번호로 걸려 온 전화가 아닌 경우 텔레마케팅을 의심해야 한다.
마그네틱 카드 사용자에게 IC카드로 전환하라는 안내를 했다는 것에 대해서도 얘기를 하자면, IC카드 전환 안내는 이미 고객 이메일로 안내를 했고 해당 은행에 방문했을 때 창구에서 안내하며, 굳이 각 개인이 마그네틱 카드를 사용하고 있는지 선별하여 직접 전화할 필요는 없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8271184
8164
10251344

google_myblogSearch_side

▷검색어

Flag Counter styl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