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Speed Kills by Michael Angelo Batio (마이클 안젤로 바티오) Music_Story

Speed Kills by Michael Angelo Batio

일명 '세계에서 가장 빠른 속주 기타리스트' 라는 마이클 안젤로 바티오의 영상이다.



1980년대 많이 만들어진 레슨 비디오 영상으로 보이는데, 머리 모양이 랜디 로즈를 연상 시킨다.
영상 시작 부분에 1982년 이라는 년도가 적혀 있다.
영상 중반부 넘어서면서, 손을 넥 위아래로 움직이며 연주하기도 하고, 손등이 보이게 뒤집어 연주하기도 한다.
국내에서는 유명한 기타리스트인 김세황이 TV에 나와서 손을 넥 위아래로 교차하거나 이빨로 줄을 물어 뜯는 연주를 선보이기도 했는데, 1980년대 메탈 음악이 미국에서 큰 인기를 끌던 시절에, 기타리스트 들이 무대에서 보여준 각종 쇼맨십이었다.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 보면 '멋지다' 라고 할런지도 모르겠지만, 악기 연주자들은 '이제는 촌스럽다' 할것 같다.

영상에서 보이는 기타는 29현 기타로, 보통 기타가 21~22현 인 것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흔히 볼 수 있는 기타는 아니다.
속주는 정말 기가차게 잘 하지만, 프레이즈 스타일은 내 취향은 아닌것 같다.

국내에는 2010년도에도 내한하여 공연을 하기도 했다.

2010 MUSIC MESSE KOREA MICHEAL ANGELO BATIO IN 2TH MULE FESTIVAL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2191297
8119
10255364

google_myblogSearch_side

▷검색어

Flag Counter style2